정시가 이렇게 ㅈ 같을줄 몰랐다

" "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는사람 몇명 원서접수할곳 봐줬는데"

진짜 빡빡하다... 진학사 보면서 이성적에 여기가 안돼? 하는 경우가 많은듯 내성적대 정시가 지옥인줄 알았는데 그 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