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고민상담] 제발

"너네 다 과단톡 있어?"

왜 우리과는 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멍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년 전에 의대 성적이 작년 중대 공대엿다는 게 팩트야??"

와 및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