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다떨어지고 재수 못하면

"정시 과탐"

내년 수능으로 대학갈건데 수학가형이 3등급쯤나오고 국어 영어 2등급1등급찍는데 수학조금 부족해도 과탐두개로 커버가능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텐덤형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프리카 BJ들은 대학 어디 나옴?"

인..직은 조선대 제적 보ㅡㅡ황은 군산대 화학과

  • 작성자

    Canse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