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 과탐

"한밭대"

전자제어 어떰??? 갈만해?? 대전 살음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조율자1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다떨어지고 재수 못하면"

이제 탈출구는 어디임...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