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밭대

"하이탑"

정독하고보면어때요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 과탐"

내년 수능으로 대학갈건데 수학가형이 3등급쯤나오고 국어 영어 2등급1등급찍는데 수학조금 부족해도 과탐두개로 커버가능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텐덤형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