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프리카 BJ들은 대학 어디 나옴?

"대학 다떨어지고 재수 못하면"

이제 탈출구는 어디임...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국vs인하"

과는 기계공학과요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피카츄0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