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양대 건양인전형 융합기계공학과

"가산점 20%"

전체 점수에서 가산점 20%면 어떻게 계산하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잠만보2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명대 인식"

상명대 서울캠 다니다고 하면 전반적인 인식이 어떰?? 그리고 상명대 공대가 많이 약하다고 들었는데 컴공 나오면 취업...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노력가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