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산점 20%

"하..수능날 점수 역전가능?"

법정 쒸ㅡㅡ빨..하..... 2015 2016 2017수능 쳐서 다 4등급 나왓는데 어떡하죠.. 뒷문제는 거의 다 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양대 건양인전형 융합기계공학과"

후보 3번인데 가능?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