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명대 인식

"건양대 건양인전형 융합기계공학과"

후보 3번인데 가능?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징짜 최초합격하고싶다"

ㅜㅜㅠㅜ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