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한대 어때요

"4년제 나오고"

하고싶은 직업이 있어서 전문학교 가는사람도 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노력가8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양대"

혹시 오늘 건양대 발표인 사람 있어??제발 붙게 해주라..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