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년제 나오고

"공고 졸업한 형들 질문 있어요"

졸업고사 중요한가요? 저 졸업고사 평균0점 받을라고 하는데 생기부에 들어가나요? 시험과목은 과 전공과목입니당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유한대 어때요"

유한대 평판 어때요?? 3년제 과 붙었는데 4년제 학위 딸 방법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쩡뀨쩡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