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 졸업한 형들 질문 있어요

"한국사 수능"

수능특강 한번씩 돌리고 보면 3가능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창작가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년제 나오고"

하고싶은 직업이 있어서 전문학교 가는사람도 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노력가8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