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사 수능

"님들"

중학교때 평균 40점받던애가 공고안가고 일반고가서 맘잡고 공부해서 인서울에 들어가면 성공한거임? 국숭~광 사이의 전...

  • 작성자

    대학붙은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고 졸업한 형들 질문 있어요"

졸업고사 중요한가요? 저 졸업고사 평균0점 받을라고 하는데 생기부에 들어가나요? 시험과목은 과 전공과목입니당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