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양대

"유한대 어때요"

유한대 평판 어때요?? 3년제 과 붙었는데 4년제 학위 딸 방법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쩡뀨쩡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담주 목이 수능이네 ㄷㄷ"

정시로 들어온 학식입장에선, 끝까지 열심히 하는 애들은 잘봤으면 좋겠고 모의고사 잘 봤다고 자만하는 놈들은 망했으면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꼬부기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