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합격 예비

"재수해서"

한성대 성적에서 에리카 공대면 잘한건가여..ㅜ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 지역인재전형쓰신분?"

최초합이나 예비앞번호이신분들 빠질계획있나요??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N수생6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