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 지역인재전형쓰신분?

"불합격 예비"

예비는 불합격받으면다뜨는건가요? 아니면 불합격받아도 예비못받는경우가있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호랑이1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과선택"

간호랑 사회복지랑 경영학과중에 어디과가 더 좋을까요? 적성따라가는거지만 딱히 하고싶은게없어서..ㅜ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성취가4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