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해서

"1시간20분 통학할만해?"

집이 교대역 근처라 광역버스로 한번에 가긴하는데.. 저정도면 기숙사가 나을까?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불합격 예비"

예비는 불합격받으면다뜨는건가요? 아니면 불합격받아도 예비못받는경우가있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호랑이1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