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시간20분 통학할만해?

"아주대간호 문과"

나 남자재수생인데 아대문과간호 목표인데 대충 독학으로 했어 32311나오는데 국어 78 수학 85 탐구 9696 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재주꾼8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해서"

한성대 성적에서 에리카 공대면 잘한건가여..ㅜ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