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간호 문과

"생1"

개념서랑 기출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숨마쿰 좋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시간20분 통학할만해?"

집이 교대역 근처라 광역버스로 한번에 가긴하는데.. 저정도면 기숙사가 나을까?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