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1

"아**"

진짜 원래 집와서 1시반까지공부햇는데 이제집오면 ㅈㄴ피곤해서 자게됨.. 체력부족인가의지부족인가.. 체력은어떻게키우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간호 문과"

나 남자재수생인데 아대문과간호 목표인데 대충 독학으로 했어 32311나오는데 국어 78 수학 85 탐구 9696 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재주꾼8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