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아

"고려세종"

수시에 썼는데 1학년 강제 기숙사 맞나요?어차피 가게되면 기숙사긴한데 궁금해서요!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캠"

익명옆에 자기다니는 대학교있음 좋겠다 어느대학다니길래 말넘심하냐

  • 작성자

    대학붙은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