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려세종

"과잠"

어느정도까지 가야지 당당하게 입을수있음? 님들 기준에서

  • 작성자

    대학붙은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 "

애들아 예전에는 삘 타서 새벽 5~6시까지 공부 하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한시나 두시만 되도 목 뻐근하고 졸리기 시작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N수생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