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잠

"문제푸는데 앞문제 3문제 그대로 다틀림.."

영어인데 느므느므 화가난다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해결사2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려세종"

수시에 썼는데 1학년 강제 기숙사 맞나요?어차피 가게되면 기숙사긴한데 궁금해서요!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