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캠

"애들아 "

애들아 예전에는 삘 타서 새벽 5~6시까지 공부 하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한시나 두시만 되도 목 뻐근하고 졸리기 시작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N수생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인데 갑자기 너무 짜증난다"

인문계 고3인데 사실 우리학교가 인문계지만 알아주는 학교에다가..지역에서도 탑3안에드는 학교 ..그리고 여고..이러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코뿔소4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