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똥통 고등학교들어가서 내신 개꿀빨았는데

"수시등급"

지금 고2고 중간고사 안봄 지금 3점대인데 앞으로 쭉 올리면 경희대 가능?!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잠만보7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시립대 국민대"

서울시립대 조경학과 국민대 건축학과 둘다 나름 그쪽분야에서 유명한 학굔데 점수대는 비슷하더라고. 어디추천..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