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등급

"고2 내신 등급"

지금 2.7정도인데 수학이 4등급,,,,,, 총합이 2등급대여도 수학땜에 학종불가?!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잠만보7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똥통 고등학교들어가서 내신 개꿀빨았는데"

농어촌 지역에 평판안좋은 **똥통 남고들어가서 ㄹㅇ 수행평가 그냥 쌤이 알려주고 **쉽고 시험 전날 하루 벼락치기...

  • 작성자

    렘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