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 내신 등급

"고려대 세종vs연세대 원주"

그냥 노답인가요?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등급"

지금 고2고 중간고사 안봄 지금 3점대인데 앞으로 쭉 올리면 경희대 가능?!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잠만보7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