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려대 세종vs연세대 원주

"재수기숙학원"

분위기 어떤가요

  • 작성자

    fbdisn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2 내신 등급"

지금 2.7정도인데 수학이 4등급,,,,,, 총합이 2등급대여도 수학땜에 학종불가?!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잠만보7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