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시립대 국민대

"나는 똥통 고등학교들어가서 내신 개꿀빨았는데"

농어촌 지역에 평판안좋은 **똥통 남고들어가서 ㄹㅇ 수행평가 그냥 쌤이 알려주고 **쉽고 시험 전날 하루 벼락치기...

  • 작성자

    렘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제푸는데 앞문제 3문제 그대로 다틀림.."

영어인데 느므느므 화가난다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해결사2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