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대생 홍대생은 좋겠다

"과기원 글 좀 그만 써라"

어그로 오지게 끄네 관종색기인가 적당히 해 그렇게 할 짓이 없냐 불쌍해보인다...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친구 반수한다고 자퇴했었는데"

다음해 신입생으로 들어옴....반수해서 같은학교 같은 과로 수시납치됨.....오티때 술취해서 강에 뛰어드니마니 하는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흰수염8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