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기원 글 좀 그만 써라

"문과냐신으로 이과계열과 가게"

가능해요?? 문과에서 이과 수능공부하는거 말고요 ㅜ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대생 홍대생은 좋겠다"

학교 앞에 먹을게 많아서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