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냐신으로 이과계열과 가게

"대학가면 예쁜애들 많음?"

?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흰수염2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기원 글 좀 그만 써라"

어그로 오지게 끄네 관종색기인가 적당히 해 그렇게 할 짓이 없냐 불쌍해보인다...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