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친구 반수한다고 자퇴했었는데

"건대생 홍대생은 좋겠다"

학교 앞에 먹을게 많아서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거국 분캠"

도 지.잡.임?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