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이나 반수생들

"저 지금 공부가 안되요"

저 지금 노래방ㅎㅎ개꿀!!

  • 작성자

    앙녓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같은학교 학생들은 이제 다 적이됬다"

고학년이면 졸업이나하고 미필이면 군대나쳐갔으면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