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지금 공부가 안되요

"안녕하세요."

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생입니다. 하지만 저는 공부를 하지 않죠. 그렇다고 대학교를 안 갈 것은 아닙니다. 단지 그냥...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조율자1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이나 반수생들"

종합 쓴 사람들 3학년 2학기 내신 괜찮아? 난 쫌 떨어져서 걱정이다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