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은학교 학생들은 이제 다 적이됬다

"재수생이나 반수생들"

종합 쓴 사람들 3학년 2학기 내신 괜찮아? 난 쫌 떨어져서 걱정이다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차 다들 발표언제여"

나는 이달 말쯤에 나는데 빨리 났으면 좋겠다.. 76명중에서 25명안에 들어야하는데 ㅠㅠㅠㅠ 걱정되서 잠도 안오네 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