뮤지컬 분장사 되려면

"나 쓴 것 좀 봐줘ㅠㅠ 간호학과로 썼어"

다 교과로 썼고 내신은 2.8이야 쓴거 괜찮아보여?? 최저는 어떻게 해야하나..ㅠㅠ 추합으로도 붙었으면 좋겠는데 붙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삼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ㅈ됨"

5일안에 생윤윤사다시읽고첨부터 영어9지문 문법4단원볼수잇겟지? 아추석헛으로보낸것같아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