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됨

"뮤지컬 분장사 되려면"

메이크업과밖에 없지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** 학고반수중인데"

중간고사를 쳐 말어....어짜피 다 실기에 과제라서 못 칠게 뻔하지만..괜히 학점 신경쓰이네.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흰수염8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