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쓴 것 좀 봐줘ㅠㅠ 간호학과로 썼어

"면접 40이면"

면접 망하면 붙기힘듬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창작가6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뮤지컬 분장사 되려면"

메이크업과밖에 없지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