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 40이면

"이상형 뭐야???"

ㅈ ㄱ ㄴ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설계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쓴 것 좀 봐줘ㅠㅠ 간호학과로 썼어"

다 교과로 썼고 내신은 2.8이야 쓴거 괜찮아보여?? 최저는 어떻게 해야하나..ㅠㅠ 추합으로도 붙었으면 좋겠는데 붙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삼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