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형 뭐야???

"라식이랑 라섹"

시력 마이너스 아니어도 할 수 있어?? 대학생부터 할 수 있는거야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설계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면접 40이면"

면접 망하면 붙기힘듬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창작가6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