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이전부인것같아?

"이나대 전자공힉과"

ㄱr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작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수이상은 진짜"

결과에 상관없이 대단하다는 생각 드네여 결정부터 힘들거같은데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