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나대 전자공힉과

"교과면접"

6배수고 면접 30이고 평균보다 0.4높은데 뒤집힐 가능성 많을까요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군입대3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이전부인것같아?"

대학이전부인걸까? 너네는어떻게생각해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나루토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