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면접

"공부잘하나 못하나 나중에 대부분다 비슷하게살텐데"

**들 대학부심 조지게부리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해결사5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나대 전자공힉과"

ㄱr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작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