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잘하나 못하나 나중에 대부분다 비슷하게살텐데

"수능"

국어 도저히 못하겠어 .. 기초부터 다시할시간에 사탐이랑 수학영어 파는게 나을꺼같고 ㅠㅠ 아예 포기해도 괜찮을까 .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면접"

6배수고 면접 30이고 평균보다 0.4높은데 뒤집힐 가능성 많을까요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군입대3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