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수이상은 진짜

"대학이전부인것같아?"

대학이전부인걸까? 너네는어떻게생각해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나루토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라식이랑 라섹"

시력 마이너스 아니어도 할 수 있어?? 대학생부터 할 수 있는거야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설계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