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

"2과목공부하는데"

3시간반걸리면 집중잘못한거지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상모의고사 국어 풀엇는데 72점이다"

죽어야되나? 수능 이난이도로 나오면 진자 울겟다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