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상모의고사 국어 풀엇는데 72점이다

"간호학과 "

실습비얼마나받냐?? 몇달에한번씩받는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책임자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숭실대는 솔직히 탈국숭세단 아니냐"

건동홍이랑 국세단 중간쯤에 있는듯 인풋이나 아웃풋이나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