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과목공부하는데

"특성화고 내신 2.07 인데 동의대 응급구조과 가능할까요"

전년도 2명 모집에 100명 지원했던데..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ajajq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"

실습비얼마나받냐?? 몇달에한번씩받는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책임자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