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특 수완을 풀까요 기출을 풀까요

"캡스톤이 뭐임??"

대학교 4학년 커리보니까 대부분 있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5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"

가천대 모의 보통 33개 맞는데 합격70%는 36.8개야 이정도면 추합도 바라면 안되겠지?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해결사8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